bebe

고객센터

베베숲 고객센터

1577-2039
080.553.7015
평일 : 10:00 – 17:00
      (점심 12:30 – 13:30)
휴일 : 토,일,공휴일
  • HOME
  • 자주 묻는 질문
자주묻는질문..
[공지]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  
  • 단순 변심 또는 구매일로부터 30일 안에 제품의 하자 또는 이상이 있는 경우

    구매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와 함께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

    교환 또는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. (택배비 고객 부담)

[공지] 반품 수량이 2박스 이상이에요. 반품비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• 반품 왕복배송비는 수령하신 박스당 6000원입니다.

[공지] 제품이 주문한 것과 다르게 왔을 땐 어떻게 하나요?   
  • 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제품을 수령하신 경우 수령하신 상품 사진과 운송장 사진을 촬영하신 후

    고객만족센터(1577-2039)로 연락 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[공지] 파손에 의한 교환/반품 방법은 무엇인가요?   
  • 상품을 파손된 상태로 받아 보신 경우 운송장사진과 파손사진을 촬영 후

    고객만족센터(1577-2039)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안내드리겠습니다. 

[공지] 받은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.   
  • 상품별 금액 차이로 교환 진행은 어려워

    단순 변심 사유로 반품 접수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