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be

고객센터

베베숲 고객센터

1577-2039
080.553.7015
평일 : 10:00 – 17:00
      (점심 12:30 – 13:30)
휴일 : 토,일,공휴일
  • HOME
  • 자주 묻는 질문
자주묻는질문..
[공지] 유통기한 리콜 서비스는 어디서 신청하나요?   
  • 베베숲 홈페이지 로그인 후

    [ 마이페이지 → 유통기한 리콜서비스 → 신청하기 ]

    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
[공지] 유통기한 리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?   
  • 왕복배송비 6000원을 결제하여 주셔야 합니다

    결제 내역이 확인되면 1~3일 내 CJ대한통운을 통해 회수 후 본사에서 수량 확인하여 최신 제조 상품으로 발송됩니다.


[공지] 유통기한 리콜 서비스는 한가지 종류만 신청이 가능한가요?   
  • 제품은 1종류, 최대 20팩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(1박스 포장 필수)

    70매 본품과 휴대/슬림 혼합 구성으로 함께 신청은 어려우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[공지] 유통기한 리콜 서비스 신청시 정해진 기간이 있나요, 몇 팩까지 교환이 가능한가요?   
  • 유통기한이 경과한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1인 1회, 최대 20팩까지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.  

    (반드시 1박스에 포장해 주셔야 하며, 2박스 이상 포장시 배송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) 

[공지] 수거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   
  • CJ 대한통운입니다

    신청일로부터 1~3일 내 CJ대한통운을 통해 수거되오니 포장한 상품은 원활한 회수 진행을 위해 문 앞 보관 부탁드립니다.

[공지] 유통기한 리콜 서비스 신청시 다른 제품으로 교환도 가능한가요?   
  • 회수된 제품은 동일 제품 최근 제조일에 해당되는 상품으로

    회수된 수량만큼 교환이 진행됩니다.

[공지] 유통기한 리콜 서비스 재 교환이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리콜 서비스는 1인 1회에 한하여 무료 리콜이 진행되며,

    리콜 서비스를 통해 교환받으신 제품의 재교환은 어렵습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